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다양한 신 메뉴 체험할 15기 서포터즈 모집

기사공유


죽이야기는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서포터즈 15기’를 모집한다. 죽이야기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1월부터 4월까지 총 4개월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홍보 활동을 위한 죽이야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이 매월 지원된다. 서포터즈는 1월부터 새로 론칭하는 신 메뉴는 물론 다양한 죽과 밥종류를 체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정되는 서포터즈는 27일 발표된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죽이야기 홈페이지 참조.

죽 전문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죽이야기는 서포터즈 모집과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웰빙 한식 문화의 보편화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5기 서포터즈에게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신메뉴 체험 등 유익한 활동들을 기획했으며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