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 1년 중 원하는 날만 100번 이용할 수 있는 ‘T100요금제’ 출시

기사공유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스터디센터’에서 1년 동안 원하는 날짜에만 사용할 수 있는 원데이 쿠폰 100장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T100’요금제를 출시했다.

‘T100’은 현재 런칭 특가로 최대 54% 할인된 가격인 7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이용금액 7천원꼴로 토즈 스터디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학원, 학교 자습 등으로 인해 월등록 결제를 하기에 부담스럽고, 이용을 원하는 날짜에만 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요금제로 12월 단 한달간만 선착순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요금제를 판매하는 지점은 토즈 스터디센터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담당자는 “토즈 고객들의 의견 중 학원이나 학교 자습 일정 등으로 인해 월 등록을 이어가지 못하고 아쉬워하는 경우가 있었다. 이런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12월 특별한 요금제를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T100요금제를 비롯하여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토즈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금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런칭 이래 국내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독서실로 현재 전국 350여개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2년간의 연구개발(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학습 공간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토즈 스터디랩’ 망원센터가 오픈되면서 원주 개운동, 독바위역, 의왕 오전동, 노량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토즈 스터디랩’은 토즈 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워크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토즈의 19년간 공간사업의 결정체로, 토즈의 새로운 독서실 창업 모델에 업계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