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원료가 다른 '참살가마' 확장성 높은 아이템으로 프랜차이즈 런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1인 독립부스형 매장 참살가마 (사진=강동완 기자)

(주)참살이 세계최초로 밀가루를 대체한 연육도우로 만든 참살fizza와 1.5cm 패티두께의 Charm버거를 1평 공간에서 참살시스템 부스에서 손쉽게 판매가 가능한 희망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참살가마는 오는 23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진행되는 '제5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 참가해 다양한 형태의 가맹점 모집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참살가마는 100% 순수연육으로 밀가루를 대체하는 제품을 중심으로 피자, 셀레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접목이 가능한 웰빙 패스트푸드 브랜드이다. 

참살가마 윤신덕 대표 (사진=강동완 기자)

(주) 참살드림의 참살가마 윤신덕 대표는 "그동안 백화점 직영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1인창업의 부스형, 푸드코너형, 가맹로드샵형, 델리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투자비 및 고정비를 최소화한 형태로 인건비, 임대료, 원재료비등 3고를 이겨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