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베네, ‘베네찌’ … 나를 위한 작은 사치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 브랜드 카페베네가 기념일 및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베네찌 2종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꼬마 유령 모양의 ‘할로윈 베네찌’를 출시를 시작으로, 카페베네의 새로운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활용한 ‘베네캣 베네찌’를 3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두 상품 모두 매장에서 제조 음료 구매 시 1천 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2천 원에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지속되며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베네찌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비 가치를 반영한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MD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