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탄떡볶이, '독도의 날(10.25)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대한민국 떡볶이 ‘감탄떡볶이’가 다가오는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10.25 독도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탄떡볶이는 분식 최초 프랜차이즈로 좋은 재료, 맛있는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정신으로 업계에 붐을 일으켜 가맹점과 소비자들에게 신뢰가 두터운 브랜드다. 모두가 감탄하는 음식을 만드는 신념의 감탄떡볶이는 2013년 ‘독도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독도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사랑을 꾸준하게 가져왔다. 

올 10월 초, 직접 독도를 방문하여 자사 메뉴 50인 분에 달하는 식재료를 독도경비대에 후원하고, 아직은 대중에게 생소한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대대적으로 알리고자 이벤트성 켐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먼저 오프라인 행사로 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 단 하루 동안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열리는 ‘10월 25일 떡볶이 1025원’ 이벤트는 1인분 3,000원의 떡볶이를 반값도 안 되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구매가격과 상관없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10월 25일 독도의 날 기념 응원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로, 독도에 관심을 갖고 널리 우리 땅임을 알리자는 취지로 공유 켐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독도의 날과 연계하여 1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독도사랑 에코백을, 25명에게는 감탄떡볶이 기프티콘 1만원 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감탄떡볶이는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각 분야 철저한 사전조사 및 서류심사 결과를 기반으로 심의회를 개최하여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부문별로 최종 선발한다.

지난 2008년 식재료, 메뉴 컨셉, 맛, 운영방식 등 혁신적인 전략으로 창업한 감탄떡볶이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향한 고집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드를 반영한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이 성공 핵심 포인트다. 


1인 세트와 커플 세트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떡볶이, 순대, 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있는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 특별히 탕수육세트는 전용 박스에 담아 주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용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다. 

또한 전속 모델 이영자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로 매출 신장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감탄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지켜 좋은 재료와 맛에 대한 가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