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댕댕이랑 같이 즐겨요"… 호가든, 한정판 '반려견 맥주'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코올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호가든 ‘펫비어’는 반려견과 맥주를 마시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협업으로 제작됐다. 소비자들은 호가든을 통해 즐기던 나만의 소소한 행복 ‘소확행’을 반려견과 함께 더욱 색다른 경험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다.

반려견을 위한 ‘펫비어’는 오렌지껍질이 재료로 사용되는 호가든에 영감을 받아 제품에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알코올 0%) 맥주다.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체중에 따른 용량 제한은 없으며 물 대신 급여하면 된다.

‘펫비어’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 ’댕가든’도 예정돼 있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1층 야외 공간에서 견주와 반려견이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펫비어’ 시음회를 비롯해 반려견과 깊은 교감을 돕는 운동 ‘댕 비어요가’, 반려견과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사진 촬영 ‘댕 스튜디오’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호가든 ‘펫비어’는 트릿테이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000원(250㎖/1병)이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소확행 순간에 호가든과 여유로움을 즐겼던 소비자들을 위해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펫비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펫비어와 ‘댕가든’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교감하는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