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여우애김밥' 현곡푸르지오점 오픈

기사공유
이미 공덕점, 양천향교역점, 상암DMC점에서 김밥 맛집, 분식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여우애김밥’이 경주 현곡푸르지오점에 오픈했다. 

최근 경기 악화 및 유사 업종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수많은 프렌차이즈 매장들이 폐업이 잇따르고 있어 성공을 기약하기 어려운게 현실이다. 하지만 오픈과 동시에 많은 손님과 프렌차이즈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는 것은 의외로 단순하고 원론적인 이유라 더 놀랍다.

가장 먼저 2-30대 여성들, 직장인들의 입맛을 잡고 주부, 아기엄마들이 가장 신경쓰는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황금밥물로 지은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는 점에 있다. 


여우애김밥의 백호근대표는 “구색 갖추기용 메뉴들을 과감히 삭제해 젊은 층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로 식상함을 벗어 특색 있게 준비했다”면서 “이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깔끔하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 하나하나까지 신경쓰는 열정을 들였다”고 덧붙였다.

여우애김밥을 방문한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메뉴 중에 으뜸은 표고버섯, 마늘, 양파, 대파, 다시마 등이 들어간 황금밥물 베이스로 감칠맛이 더해지고 여우애김밥만의 오이절임소스로 절인 아작한 오이와 우엉절임소스로 절인 오이가 들어간 김밥류이다. 

이는 어떠한 다른 메뉴들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너무나도 궁합이 잘 맞는 최고의 메뉴로 꼽히며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황금밥물과 오이의 식감은 너무도 매력적이다.

또 하나의 강력 추천 메뉴는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이다. 신선한 숙주와 라면 위에 올라간 돈까스가 포인트인 마돈나는 마지막에 청양고추까지 들어가 일명 ‘해장라면’이라고도 불리며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까지도 관심을 갖고 먹으러 오는 시그니처 메뉴이고, 더 나아가 떡볶이 안에 비엔나소세지와 그 위에 토치로 구운 치즈까지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모짜비엔나떡볶이’는 한 테이블당 꼭 주문하는 대표 메뉴이다.

이처럼 여우애김밥은 그동안의 연구 및 노력이 고스란히 담고 있어 여우애김밥의 성공은 준비된 성공이었다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성공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여우애김밥은 현재 프랜차이즈 상담을 진행 중이며, 김밥전문점 창업, 분식창업 등 관련 문의사항을 정기 사업설명회 및 공식 홈페이지, 전화상담 등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가맹점 오픈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오는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2시. 본사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많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