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가을맞이 감성 듬뿍 ‘멜로우 라떼’ 시리즈 출시

기사공유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을 감성을 듬뿍 담은 시즌 메뉴 멜로우 라떼 시리즈를 출시했다.

커피베이의 이번 가을 신메뉴 ‘멜로우 라떼 시리즈’ 2종은 달달한 연유와 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로운 ’멜로한 연유 라떼’와 향긋한 시나몬과 연유의 감미로운 단 맛이 더해진 ‘멜로우 크림 라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맞게 부드러운 라떼 메뉴로 구성하여 달달한 연유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합을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연유와 진한 에스프레소가 쌀쌀해지는 날씨와 어우러져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멜로우 라떼 시리즈와 함께 어울리는 커피베이 꿀 조합 디저트 메뉴로는 겉은 바삭하고 달콤한 슈가, 속에는 시원한 크림이 들어있는 ‘아이스 크로칸 슈’(3,000원)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컬러 베이글(3,700원), 커피베이의 대표 인기메뉴인 치즈 카야 토스트(2,500원)와 함께 곁들이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가을 한 잔을 맛볼 수 있을 것.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멜로우 라떼 시리즈 출시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가을맞춤 메뉴로 누구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라떼가 될 것”이라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멜로우 라떼 시리즈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최근 종영한 tvN 인기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제작지원하며 기념 메뉴로 주인공 ‘장만월(아이유)’의 캐릭터와 꼭 맞는 핏빛 비주얼 ‘매드 벨벳’을 출시했다. 

드라마 상에서의 자연스러운 노출과 함께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으며 SNS를 비롯한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인증샷과 후기글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