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초밥창업 대세 미카도스시, 여름 신메뉴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초밥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미카도스시'를 운영하고 있는 (주)올바른에프앤비(대표 고영호)에서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젊은 감각에 착한 가격이 더해지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초밥창업 최고 브랜드로 손꼽히는 미카도스시는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는 모든 초밥 메뉴가 1,700원이라는 균일가에 제공되고 있다. 

더운 여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 초밥 신메뉴 중 한우와 새우를 활용한 메뉴도 변함 없이 1,700원에 제공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우 메뉴에는 '한우구이', '한우육회'가 있으며 육즙이 입 안에 그대로 느껴질 정도로 품질 좋은 한우를 사용하여 맛에 놀라고 가격에 또 한 번 놀라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새우 메뉴로는 '양념새우', '단새우', '홍새우', '치즈구이새우', '새우롤'이 출시되었으며, 이 중 '양념새우'초밥은 지난 5월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현주엽 감독이 미카도스시에서 50접시를 먹을 때 가장 많이 먹었던 초밥으로,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

또한, 초밥을 먹은 뒤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여름나기 3총사도 출시되었다.

당일 잡은 활어를 아낌없이 듬뿍 넣은 '물회'와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인 '묵사발', 시원해서 더 맛있는 '냉우동'이 그 주인공이다.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입맛을 돋워줄 사이드메뉴까지 선보여 초밥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며, 이 역시 1,700원으로 가격을 책정하였다.

본사 차원의 직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각 가맹점 별 수족관을 설치하여 싱싱한 양질의 활어 제공이 이루어지고 있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초밥창업 브랜드 미카도스시는 외식업계의 장기불황 속에도 “1초에 1접시”가 판매된다는 기록이 나올 정도로 큰 매출 성과를 보여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이달 초 초밥브랜드 최초로 '일본산 수입주류 판매중단' 자발적 동참 안내문을 발표하며,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함께하면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