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국파파존스,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기사공유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이 선정하는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에서는 매년 한 해 동안 파파존스의 고객 서비스 및 질적 향상에 기여한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대상으로 올해의 프랜차이즈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는 맛과 서비스 등 미국 본사가 주도하는 ‘파파존스의 룰’을 얼마나 잘 따라오는지에 대한 평가이다. 


전 세계 45개국에 분포해있는 파파존스의 프랜차이즈 파트너 중 파파존스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롤모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업체만이 대상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다.

2018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의 수상 분야는 각 국가 별 가맹점 수에 따라 Small, Medium 그리고 Large 총 3개로 나누어져 있다. 여기서 한국파파존스는 가맹점이 50개 이상인 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Large 분야에서 유력한 수상 국가로 지목되어온 이집트, 터키를 제치고 대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대해 스티브 리치 파파존스 인터내셔널 CEO는 “전 세계에 있는 파파존스의 프랜차이즈 파트너들은 파파존스가 고객들에게 한 약속을 탁월하게 지켜나가고 있다”며 “한국파파존스를 포함한 각 부문의 대상 수상 파트너들은 지속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003년 한국 첫 진출 이후로 전 세계의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이미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즈 대상을 4차례나 수상한 경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미국 본사의 고객 서비스 및 품질 관리 기준에 따라 더욱 뛰어난 품질의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