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해피브릿지 '도쿄스테이크' 가맹점주와 소통위한 정기교육 가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도쿄스테이크'가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2019년 상반기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22일 서울 본사에서 1차 정기교육, 24일 경북, 경남 지역, 26일 전북, 전남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했다.


스테이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도쿄스테이크'는 이번 정기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에게 2019년 브랜드 전략 및 운영 보고와 함께 상반기 신메뉴 교육을 진행하고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마케팅 진행안,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될 신메뉴 구현 및 메뉴전략에 대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함께 도쿄스테이크의 브랜드 방향과 개선점을 함께 논의할 것"이라며 "이번 정기교육은 특히 외식본부장과 함께하는 간담회 진행으로 소통의 힘을 더욱 높였다”고 설명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