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혼술·홈술족 위한 간편 안주 … 광장시장 명물 '순희네 고기완자'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광장시장 명물 '순희네 빈대떡'과 함께 간편식 안주 '순희네 고기완자(4,000원)'을 출시했다.

'순희네 빈대떡'은 1994년부터 영업을 시작해 광장시장 명물로 자리잡은 빈대떡 전문점으로 광장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외국인들에게 필수 코스인 유명 맛집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랜 시간 기다리거나 먼 거리를 이동하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지역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

'순희네 고기완자'는 전통 순희네 완자 맛을 그대로 구현한 상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고기의 육즙이 부드럽고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 식감이 좋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안주 및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순희네 고기완자'는 편의점 특성에 맞춰 1인용에 적합한 중량(157g)으로 만들었으며 프라이팬 조리 등 따로 조리할 필요없이 렌지업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혼술, 홈술족의 증가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냉장 안주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연도별 냉장 안주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7년 매출은 전년대비 49.0% 증가한데 이어 지난해에도 57.0%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장여정 세븐일레븐 신선팀 담당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 냉장 안주가 인기를 얻으면서 광장시장 맛집으로 꼽히는 순이네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맛집과 연계한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