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임영서 죽이야기CEO, "건강과 회사를 위해 유튜버로 활동 나서 ”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유튜브에 꽂힌 죽이야기CEO, "건강과 회사를 위해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동영상도 직접 제작합니다”

“며칠 전 요즘엔 검색어도 유튜브를 이용하는 비율이 크게 늘어나고 있고, 20~30대의 경우 포탈보다 유튜브를 검색엔진으로 이용하는 비율이 더 높다는 기사를 읽고, 이제는 회사경영도 유튜브를 빼고는 유지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2달 정도 운영한 유튜브 초보이지만 재미있는 정보, 볼거리 있는 정보, 장기적으로는 죽이야기 본사에 도움이 되는 유명 유튜버가 되는 게 새로운 꿈입니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는 ‘그오빠TV'.

/ 그오빠 TV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고향인 양평을 무대로 어릴 때 성장과정에서 힘들었던 순간과 즐거웠던 추억들을 모아 전원생활 소개, 멋진 몸을 만드는 비결, 50대 남자로서 새롭게 경험하는 요즘시대의 경험 등을 직접 체험하면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담아 동영상을 올리고 있다.

올해 가장 추웠던 영하 15도를 기록한 날 양평의 계곡에서 얼음을 깨고 차가운 물에 들어가 정신을 수양해보는 체험은 인기 동영상이다.

어릴 때부터 거닐던 깊은 산골에서 고로쇠를 채취하거나 닭장에서 알을 꺼내오는 에피소드 등을 보면 농촌 라이프 산골소년으로 자라온 임영서 대표의 다른면인 동네오빠같은 친근함이 들어나기도 한다. 또한, 몸만들기 코너에서는 고난도의 푸시업을 다양하게 직접 선보이며 50대 초반의 강한 도전력을 보여준다.

재미있는 먹방 컨텐츠도 흥미롭다. 

베트남 지사 방문차 하노이 ‘림스스토리’뷔페(죽이야기가 새로 오픈한 한국식 베트남 뷔페)에서 한국돈 10만원 어치의 과일을 사서 모두 먹어버리는 먹방인데, 평소 운동과 과일로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임대표이기는 하지만 한국 돈 10만원은 엄청난 양의 과일을 살 수 있어 결국 큰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내용이다.

임영서 대표는 “죽이야기는 죽으로 사람을 건강하게 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맛있고 건강한 죽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인데, 향후에는 죽이 몸 건강에 유리한 점과 죽의 다양성에 대해서도 좋은 컨텐츠를 많이 올릴 예정”이라며 "그오빠TV’는 재미있고, 유익한 채널로 좋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