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창업 커피베이, 건강 음료 사면 미세먼지 마스크가 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봄 가을 잠시 찾아왔던 황사와 달리 계절과 상관없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가 사회적으로 큰 문제로 여겨지면서 식품 업계에도 관련 마케팅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올해 1월부터 스페셜 건강 티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음료 구매 시 식약처 인증을 받은 황사 마스크 1매를 증정하고 있다.

앞서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커피베이는 △달콤한 배와 향긋한 도라지로 마음까지 맑아지는 스페셜 건강티 ‘맑은 배 도라지 티’, △향긋한 계피와 생강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스페셜 건강 티 ‘시나몬 진저 티’, △부드러운 루이보스 티에 향긋한 유자를 더한 스페셜 건강 티 ‘맑은 유자 플럼 티’를 출시했으며, 음료 하나당 KF80 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발 빠르게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마스크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더욱이 음료 가격를 3천원 대의 부담 없는 선으로 책정했으며, 취향에 따라 차가운 음료 또는 따뜻한 음료로 선택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소비자들 역시 “황사 마스크를 사니 음료가 따라오는 격”이나 “혜자스러운(가성비가 좋다는 인터넷 용어) 프로모션”, “요즘 같이 목이 칼칼할 때 즐기기 좋은 카페 메뉴”라고 말하는가 하면 가맹점에서는 “미세먼지 저감조치 발령 문자가 발송된 날에는 스페셜 건강 티를 찾는 손님들이 증가하는 편.”이라며 프로모션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연일 계속되는 최악의 미세먼지 상황에 따라 커피베이 스페셜 건강 티와 미세먼지 마스크가 고객분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라고 말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이 필수.”라고 전했다.

한편,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국내에 약 50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로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다. 커피베이 창업은 홈페이지 개설 문의 게시판과 대표 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