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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 … 3월 신메뉴 ‘버터간장스크램블’ 한정판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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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솥도시락이 3월 1일부터 신메뉴 ‘버터간장스크램블’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신메뉴 버터간장스크램블의 콘셉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 ‘뉴트로’ 콘셉의 메뉴라고 볼 수 있다. 

뉴트로란 본질은 유지하되 재해석을 통해 현대화시키는 전략으로 서울대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19’의 키워드 중 하나다. 

어렸을 때 자주 먹던 간장계란밥을 한솥도시락 스타일로 재해석하였고 도시락에 추억이 있는 중장년층과 새로운 음식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메뉴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가격은 3,400원으로 저렴하다.


버터간장스크램블의 식재료 구성도 국내 최고의 식품개발 연구능력을 보유한 한솥도시락 본사 R&D팀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스크램블과 소불고기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으며 무절임도 넣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다. 

또한, 간장소스는 일본식 쯔유를 베이스로 만들어 감칠맛이 나고, 특히 100% 프랑스 산 버터가 들어가 훨씬 고급스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와 같이 한솥도시락은 한식에 국한하지 않고, 트렌디한 퓨전 도시락을 수시로 출시하고 있다. 신메뉴 출시는 고객층을 더욱 두텁게 하고, 한솥도시락이 국민도시락으로 인정받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솥 이영덕 회장은 “한솥도시락은 한국인의 입맛과 글로벌 시대에 변화하는 트랜디한 입맛을 조화시킨 신메뉴 개발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한솥도시락은 단순히 도시락만 파는 기업이 아니라 고객에 대한 정직함으로 문화를 파는 기업이기 때문에 향후 지속적으로 신메뉴 연구개발에 적극 투자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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