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전국 가맹점서 모은 사랑의 쌀 기탁

기사공유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지난 12월 한 달간 전국 가맹점서 모은 쌀을 기탁했다.

한국 최대 피트니스 체인 ‘커브스’가 지난 2월 7일 ‘2018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모은 쌀을 사단법인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에 기탁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2018 사랑의 쌀 나눔’은 커브스가 매년 따뜻한 연말을 위해 전국 가맹점 과 함께 참여하는 기부 프로모션으로, 커브스 회원들이 우리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건강해지자는 취지에서 자발적으로 쌀을 기부하면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지난 12월 한 달간 전국 330곳의 커브스 가맹점에서 모인 쌀은 백미 기준 약 2만 kg에 달하며, 기타 잡곡까지 더하면 더욱 상당한 양의 쌀이 모인 것으로 예상된다.

/ 커브스코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2018 사랑의 쌀 나눔’에 참여한 한 커브스 가맹점주는 “좋은 일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커브스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의미있는 연말이었다”며 “커브스가 단순히 운동하는 곳이 아니라 회원님들의 성취감과 보람까지 나누는 일상이란 자부심을 다시금 느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커브스 본사에서 진행된 기탁식 현장에서 “항상 소외된 계층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는 커브스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사 임직원들 역시 앞으로 힘이 닿는 데까지 우리 사회에 선한 일을 하는 데 발벗고 나서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의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2, 3월 두 달간은 신규가입, 친구추천 회원 또는 커브스 무료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브스 뉴트리션, 텀블러, 모바일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중 최고가 경품인 다이아몬드 반지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