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BQ,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제작 지원

기사공유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사진=BBQ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제작 지원에 나선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현실성 있는 육아 이야기와 사이다 발언으로 육아맘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주무대로 BBQ가 등장한다.

첫 회에서 주인공 영애(김현숙)의 동생인 영채(정다혜)가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다 BBQ 가맹점 사장이 되며 자영업자의 인생을 시작하는 에피소드가 진행됐다. 앞으로 영채가 BBQ 매장을 운영하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황일수 BBQ 마케팅실 실장은“BBQ 매장은 영애의 가족 및 회사(낙원사) 식구들의 아지트로 설정됐으며, 매회 다양한 에피소드가 매장을 배경으로 펼쳐질 것”이라며“매 시즌 웃음과 감동으로 시청자에게 호평을 받은 드라마인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BBQ가 제작 지원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