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트니스 ‘커브스’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펀(fun)하게 이용 가능해

기사공유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 피트니스 클럽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다이어트나 체력 강화 등 운동, 건강 관리가 많은 사람들이 세우는 목표라는 뜻이다.

피트니스 클럽은 연초가 지나면 밀물처럼 몰려왔던 사람들이 언제 그랬냐는 듯 썰물처럼 빠져나가는 곳이기도 하다. 꾸준한 운동의 효과를 기대하려면 본인의 의지는 물론 세심한 관리 시스템이 따라주어야 한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의 경우 회원들이 ‘이유 있는 롱런’을 하고 있다. 지점의 ‘규모’가 바로 그 첫 번째 이유. 커브스는 전국 320여 개 지점에서 약 7만여 명의 회원들이 이용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체인이다. 

/ 커브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커브스 회원이라면 자신이 등록한 지점이 아니라도 전국 커브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이나 출장 등의 일정으로 타 지역에 있더라도 회원카드만 소지하면 국내 모든 커브스 지점을 주 1회 이용 가능하다.

커브스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운동 프로그램의 효과와 편의성이 빠질 수 없다. 업무와 가사 등 바쁜 일상 속에 운동할 시간이 여의치 않은 여성들에게 하루 운동을 30분 안에 끝내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의 매력은 이미 수많은 커브스 회원들의 운동 후기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지난 12월 운동 6개월 만에 25kg 이상의 체중 감량에 성공한 커브스 까치산클럽 김 모 회원은 “친구의 추천으로 시작한 커브스를 이제 운동 중독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자주 간다”며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고, 여성전용이라 편하고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것이 커브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운동 후기를 전했다.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또한 많은 회원들의 만족과 신뢰를 얻고 있다. 커브스 회원들은 매달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커브스 코치의 상담 후 운동 목표를 재설정하고 운동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도 운동 출석 현황과 운동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 앱을 다운로드해 로그인하면 출석 횟수와 매달 체성분 측정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여성들에게 유용한 생리 주기표, 칼로리 계산기 등의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회원들의 동기부여에 제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커브스는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운동을 시작 또는 지속하는 신규, 기존 회원을 응원하기 위해 다이아몬드 반지와 모바일 커피 쿠폰을 경품으로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브스 무료체험 후 신규 가입을 했거나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이라면 다이아몬드 반지 추첨의 대상이 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 사항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