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유니크한 캐릭터로 먹거리 친근감을 높이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나이트라이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가 브랜드 샷(shot)으로 즐기는 ‘앱솔루트 엑스트랙(ABSOLUT EXTRAKT)’ 출시를 기념해 ‘앱솔루트 엑스트랙 크루 이모티콘’을 론칭하고 3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앱솔루트 엑스트랙(ABSOLUT EXTRAKT)’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앱솔루트 보드카 원액에 향신료 그린 카다멈향과 다양한 성분들의 조화로 만들어져 진한 과즙향과 스파이시한 풍미가 일품인 샷(shot) 전용 제품이다. 특히 시원하게 샷으로 즐길 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앱솔루트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앱솔루트 엑스트랙 크루 이모티콘’은 앱솔루트 엑스트랙이 선사하는 유니크한 서울의 나이트 라이프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일 똑같은 나이트라이프에 지쳐 잊지 못할 즐거운 밤을 보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앱솔루트 엑스트랙을 즐기는 앱솔루트 크루의 다양한 모습들을 이모티콘에 담아냈다. 앱솔루트 엑스트랙을 상징하는 그린색 엑스를 중심으로 잊지 못할 밤을 맞이하는 엑스트랙 크루들의 모습을 역동적이고 신나는 모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 ‘꿀렁이’를 활용해 만든 ‘꿀렁이의 일상’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한바있다.

꿀렁이 이모티콘은 굽네치킨의 신제품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널리 알리고, 주 소비층인 10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생동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제작됐다. 

/ 굽네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꿀렁이는 달콤깜찍한 매력을 지닌 굽네 허니멜로 캐릭터로, 허니멜로 소스의 노란색과 재료들의 다양한 특징들을 착안해 탄생됐다. 달콤한 맛을 내는 허니멜로 소스의 재료 중 하나인 겨자씨를 머리 위에 얹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꿀렁이의 일상’이란 이름으로 공개되는 이모티콘은 ‘시러(싫어)’, ‘ㅋㅋㅋ’, ‘배고파~’ 등 일상에서 흔히 표현하는 감정이나 다양한 상황들을 꿀렁이의 개성 넘치는 표정과 동작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꿀렁이가 굽네 허니멜로를 들고 신나게 몸을 흔드는 익살스러운 모습부터, 물음표 모양으로 몸을 변신하거나 두 손을 번쩍 들고 화를 내는 모습까지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모티콘으로 가득해 소장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