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멤버스, 롯데시네마와 함께 ‘착한 시네마’ 캠페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멤버스(대표이사 강승하)가 창립 4주년을 맞아 2월 10일까지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영화 같은 기부, 착한 시네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시네마’ 캠페인은 생활 속 기부 문화를 장려하고자 롯데멤버스가 창립 이래로 지속해 오고 있는 ‘착한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영화와 기부가 만나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중 롯데시네마에서 L.POINT(이하 엘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고객 한 명당 1천원씩 롯데멤버스가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누적된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생활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 롯데멤버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신년 혜택도 풍성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롯데멤버스는 롯데시네마에서 L.pay(이하 엘페이)로 결제하거나 엘포인트를 적립·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엘포인트 100만P(1명), ▲2등 엘포인트 10만P(18명), ▲3등 엘포인트 1만P(1,000명), ▲4등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1,000명) 등 총 2,019명에게 알찬 새해 선물을 증정한다.

엘포인트로 영화를 보고 사용한 엘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롯데시네마에서 티켓 결제시 사용한 엘포인트가 누적 1만P 이상인 엘포인트 회원들은 1천P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단,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함)

한편, 롯데멤버스는 엘포인트를 통한 생활 속 기부 문화를 형성하고자 창립 기념일마다 제휴사와 함께 ‘착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외계층에게 돌잔치를 열어주는 ‘착한 돌잔치’ 캠페인을 시작으로 결식아동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착한 도시락’ 캠페인, 착한 소비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장보기’ 캠페인 등 4년째 꾸준한 기부 캠페인을 실천한 바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