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킹콩부대찌개, 우수고객 초청 감사 송년회 가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킹콩부대찌개의 본사인 (주)에스엘에프앤비가 지난 27일 2018년을 마무리하고, 2019년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시상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킹콩부대찌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한 ‘훌륭한 아버지상’을 수상한 유창호 씨가 단연 눈에 띄었다. 유창호 씨는 여섯 명의 자녀를 둔 다자녀 가정의 가장으로, 그간 킹콩부대찌개를 많이 사랑해주신 우수 고객 중 한 명이었다. 


킹콩부대찌개에서는 다자녀 가정의 가장이자, 킹콩부대찌개를 많이 아껴주신 보답으로 킹콩부대찌개 외식시식권 100만원 상품권과 (주)에스엘에프앤비의 신규 브랜드인 ‘흑백집’의 불백 150인분을 증정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또한 KPI(Key Performance Indicator, 핵심성과지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올해의 우수사원’ 시상과 현장 비밀투표로 진행된 ‘직원이 선정한 우수사원상’ 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를 개최한 정순태 대표는 "올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에서 우리 기업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내부 임직원 및 외부 협력업체 분들, 그리고 우수 고객을 초청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했다"며 "킹콩부대찌개는 앞으로도 모두가 같이 상생하는 외식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1년 신림동의 한 작은 골목에서 시작한 부대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킹콩부대찌개'는 현재 165호점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