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슬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상큼한 딸기에 커피 파우더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은 '뉴 플레이버 월드 서밋(New Flavor World Summit)'을 통해 전세계인이 가장 먹고 싶은 맛으로 선정된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지난 4월, 전 세계 81개 국가 50여 만명이 참여한 ‘뉴 플레이버 월드 서밋’의 1차, 2차 투표를 거쳐 ‘가장 먹고 싶은 맛 1위’로 선정된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11월 19일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네슬레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코코아와 커피 파우더를 최상의 비율로 혼합한 티라미수의 깊은 풍미와, 바삭한 웨이퍼 사이에 마스카포네 치즈 파우더를 더해 완벽한 티라미수의 맛을 구현하였다. 여기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에 딸기가 콕콕 박혀있어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어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킷캣 관계자는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신제품 아이디어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이미 일본에 선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라며 “상큼한 딸기와 티라미수의 꿀조합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세계가 사랑하는 맛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4 등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월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