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제주청귤 블라썸’ MD 제품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제주청귤 블라썸’ 출시로 자체 차(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 티’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제주청귤 블라썸’ 블렌딩 티 MD 제품을 지난 18일 출시했다.

제주청귤 블라썸 MD제품은 제주지역에서 자란 청귤을 가득 담은 과일청과 복숭아, 포도 등 다양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티백으로 구성됐으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중인 인기 음료이기도 하다.

/ 이디야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MD 제품은 집에서도 손쉽게 ‘제주청귤 블라썸’ 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9,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각 가맹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외에도 차(Tea) 시장 확대를 위해 자체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 티’를 선보이고있다. 이 중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2종의 MD 제품을 판매 중이며, 올해는 ‘석류 애플라임’ 등 블렌딩 티 병음료 3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신규 MD 상품군을 다각화하기 위해 이 외에도 지난 8월 과자류 제품 ‘이디야 스낵’ 6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출시 석달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소비자들에게는 양질의 맛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가맹점주들의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팔 거리 강화를 위한 R&D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제주청귤 블라썸 블렌딩 티와 같이 매장에서 검증 받은 음료에 편의성을 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