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니스톱, 더 진하고 깊은 맛으로 돌아온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벨기에산 다크초코를 사용해 더 진해진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를 출시했다.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는 매년 겨울에만 출시되는 한정 상품으로 16년도 겨울 첫 출시 후 미니스톱의 대표 겨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출시하는 ‘소프트크림 벨기에초코’는 가을 출시되었던 ‘화이트초코’에 이어지는 초코시리즈 2탄으로 벨기에산 다크초콜릿을 사용하여 더 진하고 싶은 맛을 구현했다.

/ 미니스톱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전년 벨기에초코 대비 유지방과 생초콜릿, 카카오 파우더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를 늘렸을 뿐만 아니라 리얼카카오 추출물을 추가해 카카오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가격은 콘 2,000원, 컵 1,500원, 점보 컵 2,500원.

미니스톱 콜드디저트· 커피팀 박상환 MD는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가 다시 돌아오기를 기다린 마니아들이 많다”라며 “벨기에초코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까다롭게 선별된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