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공차 멤버십 회원이라면‘사이즈업’된 밀크티 즐기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가 21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WEEKDAY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 밀크티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기존 회원 뿐 아니라 당일 가입한 신규 고객까지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밀크티를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행돼 최대 5잔의 음료를 매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공차코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추운 날씨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공차 멤버십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모바일앱 주문·결제 서비스인 공차 멤버십 오더는 최대 2km까지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앱에서 음료를 고른 뒤 이번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된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부터 음료 수령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은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 사용시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와 시즌 음료를 제외한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되며 타 쿠폰 및 할인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