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설빙, 페이스북 ‘좋아요’ 30만명 돌파 깜짝 이벤트 전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페이스북 ‘좋아요’ 3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 페이스북 페이지의 인기 요인은 신메뉴 출시 예고 포스팅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딸기마카롱설빙 출시 예고 포스팅은 3만개, 민트초코설빙과 쿠앤크구슬설빙은 1.7만개 이상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설빙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설빙은 30만 고지 달성을 위해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를 기획하고, 설빙 브랜드 모델인 그룹 아스트로가 직접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우와 좋아요를 한 뒤, 아스트로의 이벤트 참여 독려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포스팅 댓글로 친구를 소환, 설빙 페이지 팔로우와 좋아요를 요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경품으로 설빙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설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개설 약 5년만에 좋아요 3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즐겁고 재미있는 SNS 컨텐츠 기획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