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F이노베이션, 남양주에 종합식품외식기업으로 도약 나서

기사공유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는 ㈜SF이노베이션은 2002년 프리미엄 분식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선보인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와 한국형 퓨전 선술집 ‘김작가의 이중생활’, 제 2의 베트남음식 열풍을 이끄는 데 일조한 ‘분짜라붐’ 등 국내 외식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는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종합 외식기업이다.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은 안전한 식품 제공과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 도입을 위해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필야리 산업단지 내에 SF이노베이션 남양주 제조·물류센터를 새롭게 준공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 SF이노베이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남양주 제조·물류센터 설립을 통해 반조리식품과 완제품 식품류의 생산역량 제고와 더불어, 소비자 만족 및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SF이노베이션 남양주 제조·물류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약 730평(2,405㎡) 규모로 크게 1층 물류센터와 2층 제조센터로 지어졌다. 특히 2층 제조센터에는 SF이노베이션에서 운영하는 전체 브랜드의 직·가맹점에 공급되는 모든 반조리 식품류와 소스류를 생산할 수 있는 생산 라인을 갖췄다.

SF이노베이션 남양주 제조·물류센터에서는 브랜드의 특제 노하우를 담아 개발된 각종 장류, 소스류와 반조리 식품류(조미, 절임, 조림) 일체를 생산하며, 향후 고도화될 완제품 식품류의 생산 기반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SF이노베이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지난 17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집대성한 남양주 제조·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을 제공하는 한편, 자체 물류 시스템으로 배송 정확도를 높이고 가맹점주의 수익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SF이노베이션 남양주 제조·물류센터 준공을 발판 삼아 제조와 판매의 연계를 강화하고 종합식품ž외식기업으로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