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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 소비 촉진 오디션 프로그램 레시피, GS25 도시락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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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영된 한 방송사의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 ‘미(米)라클 픽미픽미’(이하 픽미픽미)수상 레시피를 활용한 도시락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유어스 미(米)라클 칠리&크림새우 볶음밥’(이하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미라클 볶음밥은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만든 상품이다.
/ GS리테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크림하새우는 400여 출품작 중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6팀 가운데 2등으로 뽑힌 레시피로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섞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요리다.

GS25는 크림하새우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으로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GS25는 다양한 야채와 햄 등을 활용한 볶음밥에 메인 메뉴인 새우튀김에 크림과 칠리소스를 각각 얹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선까스에 타르타르소스와 계란샐러드, 크리미 소스 등 3가지 토핑을 얹어 여러가지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콘치즈와 감자샐러드, 볶음김치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가격은 4600원.

권오상 GS리테일 도시락 MD “GS25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쌀 관련 먹거리를 판매함으로써 한 해 2만톤 이상의 쌀을 소비하는 등 쌀 소비 촉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상품은 쌀 소비 촉진 레시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고 수상한 요리를 활용한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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