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데스, 차태현 함께한 광고영상 2편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가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라는 콘셉트로 아데스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재미난 스토리로 담아냈다.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차태현이 농부로 변신한 ‘바쁜 아침’과 ‘출출한 오후’의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사진=코카-콜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바쁜 아침 편에서는 오전 9시가 넘은 시각, 바쁘게 외출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아데스를 권하는 차태현의 모습이 연출됐다. 차태현은 특유의 코믹함으로 색소폰을 연주하며 거대한 아몬드 씨앗과 함께 등장해 유쾌함을 더했다. “바쁜 아침엔 간편한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맛있게 씨앗을 마시세요”라는 경쾌한 차태현의 멘트가 제품의 특성을 전달하고 있다. 출출한 오후 편에서도 차태현이 업무 중 공복으로 허전함을 느끼는 여성에게 아데스를 권하는 등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아데스와 아몬드 씨앗의 힘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차태현과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바쁜 아침, 출출할 때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아데스의 맛있는 아몬드 음료의 특성이 잘 녹아 들었다”며 “차태현의 친근하고 재미난 모습이 담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데스는 식물성 원료 아몬드로 만든 씨앗 음료 브랜드이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사용됐으며,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더해진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의 2종으로 출시됐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