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컨셉 변화로 신규 가족점 높은 매출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수제맥주&카페형요리주점으로 리뉴얼 컨셉을 선보인 '엘리팝 이천 갈산점'이 지난 7월 4일 개점후 규모가 크지않은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개점초부터 매출에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엘리팝 이천 갈산점의 매장규모는 24평형으로 13개의 테이블로 운영되고 있다.
엘리팝측은 7월 4일 개점후 최고 일매출 286만원 최고를 기록한 이후 꾸준하게 높은 매출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천 갈산점 강순영 점주는 "이전에 고깃집을 운영하다가 엘리팝의 메뉴와 관리시스템에 매력을 느끼고 업종변경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 엘리팝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엘리팝은 브랜드 런칭한지 10년된 장수 브랜드로 시장 트랜드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화를 하면서 성장해왔다. 엘리팝 시즌 1.0에서, 2.0, 최근 시즌3.0으로 변화를 이끌어온 이후, 최근 핫한 수제맥주의 판매로 브랜드 컨셉의 변화를 시도해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07년 요리맥주전문점과 Rest & Beer를 컨셉으로 런칭을 시작한 엘리팝 1.0은 꽃을 모티브로한 벨벳 소재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다. 

2012년 Dining & Beer Cafe를 컨셉으로 옷을 갈아입은 엘리팝2.0은 유럽의 노천카페를 연상시키는 테라스와 카페형 인테리어로 또 한번의 변신을 선보였다.

엘리팝1.0 컨셉이 아름다움에 있었다면 2.0은 여유로운 분위기에 가까웠다.
엘리팝3.0은 2016년 평촌점을 시작으로 카페형 요리 맥주전문점을 컨셉으로 하였으며 다양한 독립된 공간과 스토리가 있는 테마 룸을 중심으로 새롭게 재탄생 되었다. 카페스러움에 더욱 초점을 맞추고 회의, 교육, 미팅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공간을 함께 품게 되었다.

2018년 본사의 직영점인 상암점을 시작으로 엘리팝만의 수제맥주 “엘리크래프트비어”와 맥주맛을 살려주는 저온숙성고를 도입하면서 맛과 멋이 공존하는 다이닝펍으로 진화했다.

새로운 컨셉인 수제맥주&카페형요리주점 엘리팝은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발전과 주류 소비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갈 브랜드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술집창업 브랜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