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주류, 다음달 18일까지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럭셔리한 풀파티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매주 다른 프리미엄 맥주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주 발렌시아 오렌지향이 특징인 밀 맥주 ‘블루문’(20~21일)을 시작으로 로키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한 ‘쿠어스 라이트’(27~28일),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스타일의 라거맥주 ‘밀러’(8울3~4일),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8월10~18일)로 이어진다.

롯데주류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브랜드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한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한다.

또한 오후 8시부터는 유명DJ들의 디제잉 공연으로 흥겨운 여름파티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