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니소,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협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가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제작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에서 시작된 인연으로 이어진 화제작과의 만남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태양의 후예> 연속 두 작품을 함께 히트시킨 이응복 PD와 김은숙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방영 전부터 화재가 되었던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안방극장으로 복귀하는 이병헌과 대세 여배우 김태리를 비롯해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미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미니소 관계자는 “도깨비에 함께한 인연으로 다시 한번 함께 뭉치게 되었다. 이번 드라마가 또 한편의 명품 드라마의 탄생이 될 것을 의심하지 않아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협찬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기존 미니소의 주 고객층이었던 1020세대뿐 아니라 30대~50대 고객 에게까지 ‘미니소’의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미스터 션샤인>을 사랑해주시는 만큼 미니소 브랜드와 미니소 상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소는 브랜드의 홍보 및 친숙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 주기 위해 지속적인 방송 PPL을 진행 중이다. 

2017년 1월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도깨비> 제작지원을 시작으로 협찬을 진행하며 심플하고 트렌디한 매장 전경과 ‘공유 인형’으로 품절됐던 메밀군 인형 등의 주력 제품 노출을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며 성공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