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주류, 신사의 배려가 담긴 위스키 ‘에스코트’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위스키 신제품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주류는 위스키가 전할 수 있는 부드러움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신사의 세심한 배려와 호위를 나타내는 단어 ‘에스코트(Escort)’와 롯데주류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인 ‘스카치블루’를 계승하고자 제품명을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이하 에스코트)'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 롯데주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주류가 새롭게 선보이는 위스키 ‘에스코트’는 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2종이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바닐라, 토피사탕의 향이 달콤하게 느껴지는 ‘에스코트’의 출고가는 24,200원, 몰트 위스키의 향긋하고 균형 잡힌 풍미가 인상적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출고가는 37,400원이며 두 제품 모두 45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35도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다양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새롭고 세련된 느낌의 저도 위스키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에스코트가 추구하는 ‘신사의 위스키’ 그 가치를 폭넓게 알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