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고기 샌드위치를 만나는 곳 ‘샌드위밋’ 가맹 사업 시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따뜻하고 든든한 고기 샌드위치를 만나는 곳 ‘샌드위밋’이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나선다.
샌드위밋은 고기 그대로를 슬라이스 한 샌드위치를 만날 수 있는 고기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로 2016년 론칭했다. 

기존에는 샌드위치가 단순 간식으로 여겨지던 것과 달리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든든한 샌드위치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샐러드, 음료 등 신선하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더했다. 특히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육제품은 전문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사용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최근 샌드위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샌드위밋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4월에는 여의 1호점을 신규 오픈했다.

/ 샌드위밋 창업박람회 참가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샌드위밋 여의 1호점은 D타워점, 파르나스점에 이어 세 번째 샌드위밋 직영점이다. 대표 메뉴로는 소고기 브리스켓을 48시간 이상 숙성 후 장시간 훈연한 비프 파스트라미를 넣은 루빈 샌드위치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오븐에 구워낸 로스트 포크를 넣은 큐반 샌드위치가 있다.

샌드위밋 관계자는 “최근 웰빙, 간편식 트렌드에 따라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프리미엄 샌드위치에 대한 수요가 생기고 있다.”며 “특히 샌드위밋은 고품질의 미트 샌드위치로 충분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해 바쁜 일상을 보내는 20~40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으로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샌드위밋은 D타워점, 파르나스점, 여의 1호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주를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초기 창업 시 본사가 직접 입지 상권 분석 및 조사를 통해 사업의 타당성을 분석한다. 

또한, 매장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센트럴 키친(CK)와 자체 물류센터,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제품 공급도 가능하다. 일부 지역에 한해서는 당일 발주/당일 배송도 진행된다. 

가맹점주들이 개설 초기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샌드위밋의 정보공개서는 공정위의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