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두마리 찜닭 '두찜' … 배달, 포장, 홀, 주류판매까지 4WAY 판매채널 갖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찜닭전문점 ‘두찜’은 배달은 물론, 포장, 홀 운영과 주류 판매까지 4WAY 판매 채널을 통해 비교적 평수가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찜닭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저렴한 메뉴 구성과 원팩 시스템을 통한 쉽고 빠른 조리, 수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개발한 특제 소스 등을 내세워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는 9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한 홍보없이 지인 소개를 통해 대구를 중심으로 약 10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 두찜 (사진=강동완 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두찜은 배달 영업 전성 시대에 맞는 메뉴구성으로 수익성을 높이고, 프랜차이즈 창업 시 발생되는 지출 항목인 가맹비부터 교육비, 로열티, 재가맹비, 감리비, 광고분담금까지 6가지의 항목에 대한 비용을 면제해주고 있다.

본사가 마진 없이 최저가 인테리어 견적을 제시하는 동시에 가맹점주들이 자율적으로 인테리어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정직하고 투명한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만큼, 이 역시 초기 투자비용 절감효과를 이끌어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는 것이다.

‘두찜’의 관계자는 “‘두찜’은 가맹점주의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여 단 기간에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투명한 소자본 창업을 지향한다”고 강조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