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1년6개월 만에 누적매출 100억원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한국야쿠르트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국내 커피시장에 콜드브루 열풍을 일으킨 한국야쿠르트가 스틱 제형으로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이하 콜드브루 액상스틱) 제품이 누적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지난달까지 누적 250만개를 판매했으며 전년 대비 일평균 판매수량은 126% 가량 늘었다. 국민 20명 중 1명은 콜드브루 액상스틱을 마신 셈이다.

2016년 11월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콜드브루 액상스틱은 기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에 소포장했다. 반투명 스틱포장으로 신선한 액상커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만들기에도 제격이다. 물이나 우유를 넣어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만들거나 달콤한 생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 등 홈카페의 여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콜드브루 액상스틱 누적매출 100억원을 기념해 기존 6개 1세트에 2개를 추가 증정한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국내 커피시장 규모가 증가하는 만큼 직접 나만의 스타일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홈카페족도 늘고 있다”며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집이나 사무실, 나들이 시 신선한 콜드브루를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