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 50일 만에 판매량 30만개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LG생활건강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컬래버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며 출시 50여일 만에 판매 수량이 30만개를 돌파했다.

30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하고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판매 시작부터 SNS 등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뚜껑부분의 스노우볼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콜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약 7만여개가 판매됐다. 비비드한 컬러감뿐만 아니라 바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어 제품력까지 우수한 제품으로 귀여운 용기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SNS상에서 후기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코크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가지 컬러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코카콜라 립스틱’ 등이 소장가치를 높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의 로고와 컬러는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국내 열풍으로 해외에까지 입소문이 전해지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좋아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중국·태국·싱가포르 등 16개국 해외매장에서도 입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고 곧 론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