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죠스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비주얼, 편의성 강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죠스떡볶이는 브랜드의 경쟁력과 특징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죠스떡볶이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레드와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큼직큼직한 글자와 레드와 화이트의 컬러 대비로 가독성과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죠스떡볶이 홈페이지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메인 화면에는 죠스떡볶이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죠스떡볶이와 수제 프리미엄튀김, 죠스찰순대를 전면 배치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고객의 소리’를 사용자가 찾기 쉽도록 화면 중간, 오른쪽 부분에 고정 배치했다.

메인 화면 밑으로는 매장과 메뉴 정보, 배달 서비스, SNS 소식 등을 확인하기 쉽도록 다양한 픽토그램과 이미지를 활용해 안내하고 있다.

또 화면 왼쪽에 세로로 배치됐던 기존의 메뉴바는 화면 상단으로 옮겼으며,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간소화 했다.

죠스떡볶이 점주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프랜차이즈’ 버튼을 클릭하면 가맹점 개설에 관한 정보와 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관한 각종 팁도 확인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주얼과 접근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정보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 소통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