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 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워너원 에피소드북' 증정 판매 시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10일(오늘)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 에피소드북'을 증정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올 초 1월 중순부터 티몬에서 단독으로 신메뉴인 오징어짬뽕치킨, 그리고 대표 메뉴인 치토스 치킨을 에피소드북과 결합해 세트 상품으로 판매한 바 있는 멕시카나는 판매 채널을 늘려달라는 워너원 팬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 꾸준한 인기와 높은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상에서도 판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기 위해 추가 생산을 마쳤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전국 가맹점에서 메뉴에 상관없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워너원의 지면 촬영과 TV CF 촬영의 비하인드컷이 담긴 에피소드북을 1,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에피소드북이 배송을 통해 전달됐던 온라인 판매 때와는 달리 이번 2차 판매는 가맹점에서 치킨과 함께 배달된다.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기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매가 더욱 편리해진 셈이다. 단,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가맹점마다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빠른 소진 또한 예상된다.

이번 에피소드북 증정 판매 행사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매번 '완판'되는 멕시카나X워너원 판촉물들을 보며 인기와 파급력을 실감한다"면서 "앞으로도 워너원 팬 고객층 뿐만 아니라 멕시카나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판촉물들을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