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은행나무 사거리점 '우수가맹점'으로 선정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브랜드인 '토프레소'의 2017년 하반기 우수 가맹점으로 '은행나무 사거리점'이 선정됐다. 은행나무 사거리점은 매장관리, 서비스, 고객만족과 더불어 본사 매뉴얼을 잘 지켜 우수매장으로 선정됐다.  

‘느림의 미학’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는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 및 관리를 지원하며 업계 최저 수준의 폐점률을 보여준다. 이러한 경쟁력을 인정 받아 지난해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 토프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토프레소는 ‘당일배전ㆍ당일배송’을 원칙으로 최적의 로스팅과 블렌딩 과정을 거친 차별화된 신선한 커피와 샌드위치, 음료, 다양한 디저트, 그 외 MD상품, 꾸준히 출시되는 분기별 시즌 메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다양한 토스트 소스를 통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며, 최상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로스팅 후 10일이 지나지 않은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여 최고 품질의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한다.

본사에서는 직무별로 육성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임제도’를 운영해 각 매장의 경쟁력 강화와 장기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다. 가맹점 오픈 첫 달부터 6개월 동안 단계별로 고객 재방문율 향상과 내부 서비스 강화, 추가 매출 증진을 위한 전략을 제공하는 ‘6Month Program’으로 가맹점의 매출 안정화 및 향상을 돕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