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유통가 오늘의 신제품]제철 과일음료·HMR 백숙·건강 젤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투썸플레이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투썸플레이스, 형형색색 딸기음료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음료 3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봄을 즐기는 가장 멋진 방법 스트로베리 테이스트’를 주제로 봄의 신선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원물을 듬뿍 사용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명품 차를 더해 제품별로 구분되는 맛과 콘셉트를 구현함으로써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공략한다.

대표 메뉴인 ‘스트로베리초콜릿라떼’는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함께 즐기는 디저트형라떼다.

‘리프레싱스트로베리아이스티’는 세계적 명차브랜드 티더블유지 티의 ‘프렌치얼그레이’를 우린 차액과 생딸기가 어우러진 음료다. 상큼한 베르가못(꽃의 한 종류) 향이 매력적으로 올라오며 제품명처럼 생기를 되찾게 해주는 시원함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유와 생딸기의 조합으로 인기를 끌며 2012년 출시 이후 대표적인 딸기 음료로 자리잡은 ‘스트로베리라떼’도 선보인다.

/사진=잠바주스
◆잠바주스, 딸기음료 7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음료브랜드 잠바주스가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잠바주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료 7종은 ▲아보카도딸기주스 ▲딸기멜랑쥬(Iced/Hot) ▲딸기요거트 ▲생딸기우유 ▲딸기말차라떼 ▲딸기에너지보울 ▲생딸기주스 등으로 항산화,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딸기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아보카도딸기주스’는 부드러운 식감의 열대과일 아보카도와 딸기를 블렌딩한 제품으로 두가지 과일의 색채 대비가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딸기멜랑쥬’는 다양한 건조 과일을 혼합한 티에 딸기와 레몬을 넣어 상큼하고 달콤한 향미가 돋보이는 티블렌딩 음료다.

‘딸기요거트’는 요거트에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치아씨드,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를 넣어 건강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우유와 딸기로 만든 ‘생딸기우유’, 100% 하동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에 딸기를 넣은 ‘딸기말차라떼’, 그라놀라와 바나나·딸기가 토핑돼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딸기에너지보울’, 신선한 생과일딸기를 그대로 간 ‘생딸기주스’도 선보인다.

잠바주스는 시즌 딸기음료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딸기음료를 구매하고 해피앱을 제시하면 10%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1월31일부터 2월12일까지 해피앱에 단골 매장을 등록하면 딸기음료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빨라쪼 델 프레도
◆빨라쪼, 달콤상큼한 과일 블렌딩티 3종 출시

빨라쪼 델 프레도가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블렌딩티 3종(망고히비스커스·애플레몬·유자레몬)을 선보였다.

빨라쪼 델 프레도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한가지 재료만 사용하는 싱글티보다 맛이 더 깊고 진한 것이 특징이다. 2가지 과일을 조합해 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과일 특유의 맛과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망고히비스커스는 붉은색의 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히비스커스를 베이스로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달콤함을 더했다.

‘유자레몬티’는 쌉싸름한 유자와 상큼한 레몬이 조화로운 비타민티로 침샘을 자극하는 새콤한 맛이 특징이며 ‘애플레몬티’는 레몬의 신맛에 향긋한 사과향이 가미되어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가 인상적이다.

/사진=하림
◆하림, ‘토종닭 통다리 백숙’ 출시

하림이 쫄깃하고 고소한 국내산 토종닭의 닭다리와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토종닭 통다리 백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정성껏 키운 국내산 토종닭 중에서도 닭다리 부위만 사용해 든든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수삼, 생강, 야채 등으로 우려낸 하림 고유의 진한 육수에 토종닭의 통다리 한쪽을 통으로 넣고 끓여 더 먹음직스럽다. 또 국물의 감칠맛이 촉촉하게 밴 쫄깃한 닭다리 살을 뜯어 먹는 맛이 일품이다.

이 제품은 레토르트 파우치 제품이라 다른 조리 과정이 필요 없고 따뜻하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 ‘마이니’, 건강 젤리 4종 출시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마이니가 젤리형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 ▲마이니 비타C 구미 ▲마이니 칼슘 구미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의 캐릭터 제품으로 출시됐다.

‘마이니 다이어트 구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나이아신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마이니 비타C 구미’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가, ‘마이니 칼슘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정상적인 형액응고에 필요한 칼슘을 담고 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