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다음달 11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다음달 11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앱(종합몰)과 바로TV앱(TV전용)을 통해 ▲일반식품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 마음 한 상’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횟수에 따라 3회/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주방 보관용기 세트, 프라이팬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아이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고 대량 주문(10건 이상/100만원 이상)고객에게 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한 TV홈쇼핑에서는 다음달 6일(화) 오후 4시 40분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식 레스토랑 ‘곳간’과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해 120분 간 이원 생중계를 진행한다. 앞서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설 특집전’에서는 다음달 1일 오후 9시45분부터 ‘워커힐 호텔 김치’(6만900원)를 론칭한다.

더불어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 귀성객들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 ‘MSG X 복군의 신상털기’도 다음달 8일 밤 10시부터 생방송으로 85분간 진행한다.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이번 설 특집전은 가계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뒀다”며 “특히 최초 가정간편식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5~10만원 대 합리적인 구성의 간편식을 대거 론칭하고 구매사은 이벤트와 이색 모바일 콘텐츠까지 더해 풍성하고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승우 hongkey86@mt.co.kr  |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