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리아, 프리미엄 버거 ‘AZ’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롯데리아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롯데리아가 지난해 7월 선보인 정통 오리지널 버거인 아재(AZ)버거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에 따르면 AZ버거는 버거의 주원재료인 번과 패티에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을 통해 버거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또 지난해 11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청정지역이자 세계문화 유산으로 보호 중인 오스트렐리아의 섬 태즈메니아에서 사육한 소고기로 만든 패티로 리뉴얼해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에 훈연향을 입혀 숯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리아는 AZ버거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6~18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AZ 오리지널’ 제품을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AZ는 버거는 식감을 결정하는 주요 원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통해 식감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출시 6개월 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허주열 sense83@mt.co.kr  | 

<머니S> 산업1팀에서 유통·제약·의료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취재원, 독자와 신의를 지키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