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새 옷’ 입고 젊은 층과 더 가깝게 소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삼양사(대표 문성환)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삼양사는 상쾌환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푸른색을 활용해 하늘색을 전면에 내세웠다. 상쾌환 패키지 전면에 인쇄된 모델 혜리의 의상과 포즈도 상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 삼양사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큐원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젊고 신선한 느낌을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 숙취해소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디자인 리뉴얼 배경을 설명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12월 출시한 환(丸)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숙취해소가 빠르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강점이다.

현재 상쾌환은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이상을 기록하며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2015년부터 유지하고 있다.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