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25, 제철 ‘딸기샌드위치’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S25의 ‘유어스딸기샌드위치’ 제품 이미지. /사진=GS리테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의 스테디셀러 ‘유어스딸기샌드위치’(이하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딸기 제철인 1월부터 4월초까지 판매된다. 제철이 지나면 딸기 자체가 물러지기 때문에 해당 기간에만 판매한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으로 빠짐없이 토핑해서 어느 부분을 먹어도 딸기와 생크림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 샌드위치로 지난 2015년 GS25에서 처음 선보였다.

GS25에 따르면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00만개 ▲2016년 160만개 ▲2017년 220만개가 판매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약 3개월 동안만 판매되는 점을 감안하면 판매율이 괜찮은 편”이라고 말했다.

GS25는 논산·진주·하동·익산 등 유명 딸기 산지의 농장들과 사전 협의를 통해 맛과향이 뛰어난 설향 품종의 품질 좋은 딸기만을 사용한다고 전했다.

특히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당일 수확한 것만 사용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조함에 따라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갓 수확한 딸기의 풍미를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유영준 GS리테일 편의점 조리빵MD는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GS25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며 “매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인 만큼 올해도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홍승우 hongkey86@mt.co.kr  |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