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 피자 전문점 창업 경쟁력 소개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파파존스 부스 (사진=강동완기자)

프리미엄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파파존스'가 오는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에 참가해 파파존스만의 차별화된 성공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파파존스는 지난 2003년 국내 첫 진출 이후 14년간 꾸준한 성장과 수익을 이어온 대표적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아 피자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파파존스는 경기불황에 따른 소자본 창업 희망자를 고려해 1층 10~12평(33~40㎡) 규모에 1억 원의 투자비로 개점이 가능한 소규모 배달 전문 매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 파파존스 부스 (사진=강동완기자)

한편,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COEX'를 주관하고 있는 월드전람은 오는 3월22일부터 서울 학여울역 인근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