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던킨도너츠, ‘럭키홀리데이’ 광고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던킨도너츠가 하나카드와 제휴해 연말 캠페인 ‘럭키홀리데이’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들과 함께 포근하고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영상은 영업이 끝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눌레와 봉봉로즈가 비밀스럽고 깜찍하게 도넛을 만드는 내용이다.

귀여운 캐릭터 도넛 ‘걱정마, 눌레’와 ‘꿈꾸는 봉봉’을 비롯해 깜찍한 눈사람 모양의 ‘눈꽃내린 스노우맨’, 달콤한 필링이 들어간 ‘바바리안 스콜레볼’, 초코 베이스에 눈이 내려앉은 것처럼 마시멜로가 더해진 ‘스노우 마시멜로’ 등의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광고는 CATV 및 던킨도너츠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제공=던킨도너츠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은 지난 11월부터 선보인 ‘러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현재 ‘니트인형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도넛 또는 음료 12,000원 이상 구입 시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럭키보이선데이 러그 또는 니트인형을 각각 5,900원에 제공한다. 

특히, 하나카드로 17,900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점포 및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럭키보이선데이’는 약 40개국 이상의 국가에 가정용 소프트 가구와 니트인형 등 세련된 리빙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럭키보이선데이의 인형은 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은 2017년을 뜻 깊게 마무리하고 던킨도너츠를 찾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며 “던킨도너츠와 행운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