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36일만에 57만병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은 출시된 지 36일(11월말 기준) 만에 판매량이 57만병을 돌파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 골든블루는 11일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 출시 36일(11월말 기준) 만에 판매량 57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5년 만에 2017년 초 단일 브랜드 기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골든블루는 지난 10월말 빠르게 변하는 주류 트렌드와 제품 차별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출시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 위스키이자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는 정통 위스키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7년 1월부터 11월까지 약 442만6300병이 판매됐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반영해 리뉴얼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차별화가 부족한 한국 위스키 시장의 다양화를 위한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홍승우 hongkey86@mt.co.kr  | 

머니S 증권팀 홍승우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