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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마루 2018 가맹대표 마케팅 협의회 … 마케팅 연간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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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토종브랜드 '피자마루'가 지난 5일, 피자마루 본사 대회의실에서 가맹점과 2018년 피자마루의 마케팅정책을 결정하는 협의회를 가졌다.

피자마루 가맹대표 마케팅 협의회는 본사와 가맹점과 소통하기 위해 피자마루 창립 이래로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마케팅 예산 사용내역의 투명한 공유와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 2018년 마케팅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피자마루 이영존 대표는 “가맹점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그 의견을 지속적으로 정책에 반영해 상호 신뢰의 기반을 쌓아 온 것이 피자마루의 성장의 토대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주요 정책에 적극 반영 하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번 협의회에서 이영존 대표가 직접 참석해, 2018년도 마케팅 전략, 신메뉴 개발 방향,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매장지원 방안에 대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피자마루 마케팅팀 박영호 팀장은 “매 년 가맹점 마케팅 협의회를 통해 실질적으로 가맹점에서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들을 수 있어 의미있다”며 “이번 협의회 내용을 토대로 2018년도에도 소비자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피자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오는 15일 올 겨울을 겨냥한 신메뉴와 새로운 패키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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