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시노백쉐프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 자유로운 결제 가능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누구나 쉽게 즐기는 초밥 '스시노백쉐프'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를 선보였다.
스시백쉐프는 어렵지 않게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초밥집이라는 신념으로 브랜드를 론칭, 가족, 친구, 지인끼리 모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일식조리경력 15년차의 백승석쉐프가 총괄수석으로 일임해 각 코스별 컨셉에 따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메뉴를 재구성, 삼겹살, 갈비, 치킨과 같이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초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초밥집에서 보기 힘든 와규스테이크 초밥, 장어한마리 초밥 등 특별한 메뉴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해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프랜차이즈 초밥전문 브랜드인 '스시노백쉐프'는 일반적인 간장소스를 찍어먹는 방식에서 벗어나 생크림으로 만든 생와사비 특제소스로 색다른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번에 출시한 금액권(기프티카드)의 경우 잔액관리도 가능하여 매장에서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어 주문할 수 있다.

한편, 기프티카드를 선보인 '스마트콘'은 최근 스마트한 어플 스마트플러스 론칭을 통해 상품 구매와 결제의 간편함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